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회사 점심 메뉴 다이어트 추천 BEST 4

by v생활속리뷰v 2023. 7. 28.

물가 상승으로 인해 회사에서 점심밥을 싸가지고 다녀야 되나 라는 생각을 종종 하게 됩니다. 점심밥을 어차피 싸가지고 건강하게 먹자 싶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 BEST 4, 매일 똑같은 음식을 먹거나 맛없는 닭가슴살만 먹기에 지겨우셨던 다이어트분들을 위한 간단 점심메뉴도 추천드리겠습니다.

BEST 01. 간단 현미밥

착한 탄수화물이라 불리는 현미는 곡물류 중에서 가장 당을 천천히 올리는 식품입니다. 식사로는 한 끼에 반 공기만 섭취하고 어쩔 수 없이 외식하게 될 때는 현미밥만 따로 싸 가서 먹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현미 100%만 되어있는 밥을 매일 싸가지고 다니기에는 너무 힘들었습니다. 현미만 들어있고 전자레인지로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상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회사에서 간단하게 먹은 현미밥 입니다.>
<현미밥 이미지 입니다.>

현미밥의 장점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130g의 소용량 밥이라 점심시간에 음쓰가 나올 걱정이 없고 전자레인지로 빠르고 간편하게 1분이면 조리가 가능합니다. 현미밥이라 해서 찰기가 없을 거 같았는데 현미 50%, 멥쌀 50%가 함류되어있어 용량은 적지만 포만감은 확실히 많습니다. 130g에 205kcal입니다.

BEST 02. 그릴드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할 때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는 닭가슴살입니다.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면서 탄수화물과 지방이 거의 함유되어 있지 않은 덕분에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근육 성장을 위한 음식으로도 소비되었습니다. 하지만 닭가슴살이라고 하면 퍽퍽하거나 질리거나 맛없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런 생각을 들지 않게 하는 한 끼통살 닭가슴살 제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회사 다이어트 식단 이미지 입니다.>
<그릴드 닭가슴살 이미지 입니다.>

그릴드 닭가슴살은 HACCP 인증과 5가지 맛인 오리지널, 소이갈릭, 볼케이노, 블랙페퍼로 많은 구성이 되어있어 질리지 않고 닭가슴살만의 퍽퍽한 느낌은 전혀 없는 쫄깃하고 야들야들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칼로리도 100g당 110~115kcal로 구성되어 있어 제가 추천드린 현미밥이랑 같이 먹어도 300kcal로 전자레인지만 있다면 간단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볼케이노 맛을 추천드립니다.

BEST 03. 쌀국수 맛 국물

한식 파라면 당연 식단에 빠질 수 없는 국물요리입니다. 그중에서도 컵누들 종류를 많이 먹는데요 컵누들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종류가 많아지면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도 있고 시원한 국물이 마음에 드는 쌀국수를 먹으니 평소에 먹는 쌀국수느낌이 확실히 많이 느껴졌습니다.

<컵누들쌀국수 이미지 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컵누들 이미지 입니다.>

베트남 쌀국수는 140kcal로 국물 요리 중에서도 칼로리가 현저히 적은 편입니다. 가게에서 먹는 쌀국수 맛이랑 비교해도 다른 점이 없고 쌀국수 본연의 맛을 살렸습니다. 간단하게 국물 요리로는 제격이라 추천드립니다.
 

BEST 04. 미니 돈가스

간단하게 몇 개 정도 튀김요리가 당길 때가 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한입 쏙 미니 돈가스를 추천드립니다. 회사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에어프라이어로 없으시면 전자레인지로 10분만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미니 돈가스 이미지 입니다>
<cj 미니돈가스 이미지 입니다.>

미니돈가스는 400g 소량제품으로 냉동실에 너 어둘 때 부피차지도 많이 없어서 추천드립니다. 100g 당 360kcal로 5개 정도만 먹으면 충분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